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정보

알티지 오메가3 부작용

by 영랑호인 2024. 2. 12.
반응형

오메가3는 국민 건강식품이 되었다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죠?

나이가 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건강기능식품 한 두개는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요즘 3세대 오메가3라고 알려진 알티지 오메가3를 먹고 있는데요.

체내 염증수치를 낮춰주는 항염증 기능이 있다고 하고. 뇌기능에도 도움이 되고요.

또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춰준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죠.

 

처음에 나온 건 비린내가 나서 먹다가 중간에 중단했었는데요.

요즘에 나오는 건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수 있네요.

 

하지만, 오메가3 부작용은 신경 쓰이더군요.

그래서 알티지 오메가 3 부작용을 찾아보았는데요.

 

알티지 오메가3 부작용

몇 가지만 주의하면 되더군요.

1. 혈소판 수치가 낮은 분들은 몸에 멍과 출혈이 나타날 수 있으니까 주의해야 하고요.

2. 원재료가 어류이기 때문에 생선이나 해산물 알러지가 있는 분들도 주의해야 하죠.

3. 간혹, 이 성분이 잘 맞지 않아서 구역질이나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이런 경우는 드시지 않거나 아주 소량부터 드시면서 몸 상태를 확인하면서 늘려갈 수 있겠죠. 그런데  몸에 맞지 않으면 굳이 이걸 억지로 드시려고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다른 건강식품들도 많으니까요.

 

그런데, 오메가3 하고 알티지 오메가3 하고는 무슨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최근에 개발된 제3세대 오메가3라고 하는데, 어떤 특별한 차이가 있어서 가격도 좀 더 비싸고 더 좋다고 하는데 궁금해서 찾아보았네요.

 

 

구조와 원료 그리고 흡수율 등이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설명이 잘 되어 있는 글을 링크해 놓을게요. 참고해 보세요.

알티지 오메가3 차이

 

오늘은 알티지 오메가3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