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관련정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간단한 방법

by 영랑호인 2020. 8. 23.
반응형

오늘은 자주 사용하는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저는 며칠 전에 자료 동영상을 확인하던 중에

끊김 현상이 발생하기에 다시 

곰플레이어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했어요.

 잘 아시는 것처럼 곰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이지요.

 


장점은 여러 비디오 오디오 코덱을

내장하고 있어서 외부코덱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재생할 수 있는건데요.

덕분에 특별한 관련지식이 없어도 동영상을 
재생하는데 별로 어려움이 없어요.


지금부터 오늘 아침에 간단하게 설치한 
곰플레이어프로그램 설치방법을 안내합니다.


전 곰플레이어라고 검색을 설치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는데요. 
바로가기는 맨 아래에 첨부해 놓았어요.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면 오렌지 바가 나오는데 
오른쪽에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순서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컴퓨터 하단에 '실행하거나 저장하겠습니까? 버튼 생성!


저장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가 완성되었다고 나옵니다.
그럼 이제 실행을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설치 시작 화면이 생성되는데
아래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제 일반적인 설치 약관이 뜨는데 

동의함 클릭!

 

아래의 구성요소 선택에 대해서 아는 게 없다면
체크되어 있는 것 손 안 대고 다음 클릭!

하면 되죠.

이용 약관에 동의! 


설치 위치 선택도 그대로 다음! 클릭!]

별로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설치되죠?

전에는 다소 복잡하게 생각되었는데 
오늘 설치를 해보니까 단순하게 
설치가 끝나더군요.


이제 마지막으로 마침을 클릭하면 
마무리가 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서 확인해보면 되는데요.
클릭을 하니까 하나가 더 뜨네요.



함께 쓰면 유용한 곰제품을 소개하는 건데요.

곰오디오, 곰믹스프로, 곰캠
전 일단 곰플레이어프로그램이 목표였기 때문에
곰오디오만 체크하고 나머지는  패스!

 


이제 바탕화면에 이렇게 3개의

바로가기가 나타나네요.

이렇게 동영상 재생을 위해 필요한
곰플레이어프로그램 설치 성공했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곰플레이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상 플레이 등 다양한 동영상재생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