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관련정보

2024년 유니클로 감사제 5월 21일부터~

by 영랑호인 2024. 5. 29.
반응형

2024년 유니클로 감사제가 한국에서도 시작되네요.

5월 21일부터~6월 6일까지라고 하는데요.

 

일본에 비해 비싼 유니클로 제품이 이 감사제 기간에는 

일본하고 비슷하거나 좀 더 싼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 같아요.

 

그동안 사시려고 했던 제품이 있다면 좀 참았다가 이때에 

구매하시면 되겠죠? 

 

전 여름에 필요한 이너웨어나 셔츠, 그리고 생각나는 게 있는데요.

유니클로 사이트에 가보니까 사고싶은 게 여러 가지 있네요.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감사제 기간이 일주일이라서 길진 않아요.

 

일본 유니클로 감사제는 5월24~6월 2일이고

헌국은 5월 31일 부터 6월 6일까지라니까 참고하세요.

유니클로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행사 기간 이벤트

행사 기간에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100만 원의 상당의 여행 상품권 증정을 하는데요.

QR코드로 응모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온라인 단독 이벤트로는 테일러 커피와 오리지널 블렌딩한 

드립개 커피 랜덤 증정이 있고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단팥빵과 약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쇼핑하면서 입이 심심할 때 좋을 것 같죠?

유니클로 클릭하세요!

유니클로 바로거가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