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기간 및 이벤트, 셔틀버스 정보

by 영랑호인 2024. 6. 16.
반응형

춘천에 가시면 뭘 주로 드세요. 아마 춘천 닭갈비나 막국수를 드실 텐데요. 이 두 가지 음식은 너무나 잘 알려진 향토 음식이죠?

 

매년 춘천에서 이 두가지 음식을 매개로 해서 흥미로운 축제가 열리는데요. 회가 거듭되면서  춘천의 대표축제가 된 것 같아요.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는 풍성한 프로그램과 최고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어김없이 축제 개최소식이 있네요. 아래에 축제 기간과 시간 그리고 일자별 이벤트를 정리해 보았어요.

 

그리고 차량을 가지고 가지 않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인 셔틀버스에 대한 정보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기간

개최기간 :  2024년 6월 18일(화)부터 ~23일(일)

시간 : 10시부터 ~21시


6월 18일 개막식으로  시작해서 헬로 콘서트 / 호수드론 라이트쇼  그리고 다양한 행사,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풍성한 축제가 될 것 같네요. 아래 일자별 페스티벌 타임테이블 참고 

 

 

참여하는 가수들 목록을 봐도 행사가 알차게 진행될 것을 알 수 있네요. 

트로트 실버가요제

6월 21일에는 실버 트로트 가요제도 열린다고 하는데, 이미 신청은 완료되었다고 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네요.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바로가기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바로가기

 

시내버스 셔틀버스 운행시간표

행사 기간동안인 2024년 6월 18일~23일까지 춘천시에서 시내버스 및 셔틀버스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운행시간표를 참고하셔서 활용하면 자가용을 가지고 가지 않는 분들은 편리할 것 같네요.

 

시내버스 셔틀버스 운행시간표

 

반응형